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파세코 서큘레이터(PCF-MS50000AW) 개봉기 !

by 쪼꼬아빠 2022. 6. 17.
반응형



파세코 서큘레이터(PCF-MS50000AW) 개봉기 !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드디어 저희 집에 서큘레이커가 생겼어요 ㅎㅎ
선풍기와 에어컨으로 살았는데 아무래도 선풍기 한대로는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서큘레이터를 알아보다가 파세코 서큘레이터(PCF-MS50000AW)로 결정했습니다 ! ㅎㅎ




주문하고 이틀 뒤쯤 배송이 왔어요 :)
두근 두근




조립 해야 할 줄 알았는데 조립은 안해도 되네요 ㅎㅎ




하핫 지저분한 거실이네요 ㅋㅋㅋㅋㅋ
안치우고 막 찍었네요ㅠ.ㅠ

요렇게 본체와




설명서, 리모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리모컨은 전원, 켜짐꺼짐예약, 풍속, 풍향, 바람종류, led 이렇게 쓸 수 있네요 !



리모컨은 자석이라서 이렇게 안쓸때는 붙여놓을 수 있어서 잃어버리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리모컨이 없다 ! 하면 밑에 터치로도 조절 가능해요 !




그리고 손잡이가 가죽으로 되어있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 파세코 갬성 ㅠㅠ 넘 좋네요 !

여튼 손잡이 있어서 이동하기도 너무 편하네요

써보니깐 바람 순환도 잘 되고 선풍기 쓰다 처음으로 써큘레이터 쓰니 맘에 드네요 ㅎㅎ

아직 에어컨 키고 써큘레이터 사용은 안해봤지만 자연바람과 써큘레이터 조합도 시원한거 보니 에어컨이랑도 시원할 것 같네요

찐여름이 기대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