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캠린이 우리가족 첫번째 리빙쉘 텐트 /카즈미 뉴아티카/ 첫 피칭 후기

by 쪼꼬아빠 2021. 12. 3.
반응형


캠린이 우리가족 첫번째 리빙쉘 텐트 /카즈미 뉴아티카/ 첫 피칭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린이 가족의 첫번째 리빙쉘 텐트인 카즈미 뉴아티카 첫 피칭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정말 정말 어렵게 구한 카즈미 뉴아티카 텐트가 집으로 도착했어요 ! ㅎㅎ

구한다고 본사에 전화하고 대구매장에 계속 전화하고 ~~~ 부산가야 하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안됐는데 ㅋㅋㅋㅋㅋㅋ 광명에서 저희 형님께서 마지막 남은 하나 겟 해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




뉴 아티카의 스펙입니다 !

4-5인용 이고 크기가 620*360*210cm , 무게가 26kg 네요

많이 무거워서 택배 기사님도 거절하셔서 저희 집까지 오는데 고생한 텐트입니다 ㅠㅠ





택배 뜯는다구 구경중인 아들 ㅎㅎㅎ




두근 두근
여기까지 쓱 뜯어보고 뉴아티카와 함께 하는 첫 캠핑을 기대해 보았어요 ! !




그리고 첫 피칭 하러 캠핑장에 왔습니다 !
구성은 요렇게 되어 있었어요 (뭔지 모름ㅋㅋㅋ)



설명서를 보니 구성품 다 있었구요 ㅎㅎ




주섬 주섬
많아도 너무 많더라구요 ㅎㅎ




밑에 방수포를 깔고 스킨을 펴서 검정색 폴대를 끼워 세워줍니다




그리고 앞 뒤로 빨간색 폴대 끼우고




이너 텐트 있는 쪽에 마지막으로 노란폴대를 끼워줍니다

그러면 끝 ! ㅋㅋㅋㅋㅋ

갑자기 비가 오는 바람에 ㅠㅠㅠㅠ
위에 플라이는 덮지 못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음 안에 세팅은 아직 부족한 캠린이 가족
ㅋㅋㅋㅋㅋㅋㅋ
전실에 방수포를 깔아 아기가 신발 벗고 다닐수 있게 했어요 ! 다음엔 발포매트를 깔아야겠어요 ㅎㅎ




전실도 넓은데 이너텐트도 넓죠 ???? ㅎㅎ




비가 와서 정리 덜 된채 안에서 바깥을 보는데
너무 운치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리빙쉘 텐트가 좋네요 ! !




비가 그치고 나가서도 찍어보았어요 ㅎㅎ
너무 이쁘죠 !????




밤에 랜턴 켜놓으니 더 이쁜듯 ... ♡⃛ ༘
다음 캠핑은 언제가려나.. ㅠ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