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음식물처리기 젠풀 C-CLASS 리뷰

by 쪼꼬아빠 2021. 2. 1.
반응형

음식물처리기 젠풀 C-CLASS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가전 베스트 3에 들어가는 음식물처리기 리뷰를 할려구요!

 

참고로 베스트 3는 건조기,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다..모았다...후)

 

자 그럼 궈궈궈!

 

(출처 젠풀코리아)

음식물처리기 젠풀코리아 C-CLASS, E-CLASS 설명을 들었구요! 일반 가정집에서 나오는 음식물은 C-CLASS로도 충분하다고 해서 저희는 C-CLASS로 결정했어요!

 

 

싱크대 아래쪽 설치 모습이구요! 

 

가장 중요한 팁은 우리집 싱크대 밑에.. 음식물 처리기 설치 공간이 충분한지를 먼저 확인하셔야해요!

 

저희는 당연히 되겠거니...하고 결정했는데 설치 기사분이 와서 보시고는 보일러 조절기가 있어서 편형 설치를 해야 한다고 하셨거든요 ㅠ

 

후...왜이렇게 우리집은... 안된다는게 많아...

 

그래도 설치는 가능할 거 같다는 말에 다행히 설치를 할 수 있었어요!

 

 

옆쪽으로 편형 설치가 되어서인지 설치가 좀 삐뚤게 되었더라구요 ㅠ 공간이 부족해서 옆으로 억지로 끼어 맞춘 느낌...

 

그래도 물은 새지 않아서.. 괜찮거니 했답니다.. 후.. 어떻게든 ...설치해서 음식물을 버리로 가고 싶지 않았어요..사실.. 후

 

(그래도 이건...낼 젠풀에 한번 물어봐야겠다..)

 

 

배수구는 보시다시피 거름망이 하나 있구요 그위에 한번더 덮게가 있습니다! 혹시나 음식물이 아닌 쇳덩어리 같은게 빠져서 흘러내려가지 않게 하기위해 거름망은 두고 쓰고 음식물 내릴때 빼서 사용 하라고 하더라구요!

 

저희집은 ㅠㅠ 보일러 조절기 때문에 아래쪽으로 바로 보이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ㅠㅠ 흑흑...입구도 좁아요 그래서...

 

 

이걸로 미친듯이 옆으로 쑤셔 넣어야 한답니다...ㅠ 그래도 그래도 그래도 설치하고 싶었어요!!!!

 

 

여길 뚜껑 열어보면 이렇게 물이 흘러내려와서 음식물이 갈려 내려가는걸 보실 수 있답니다. 한번씩 물이 흘러 넘치지 않는지 확인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주의 해야되는 음식물들을 알려주고 배수구 클리너를 주시더라구요! 이건 한달에 한번 청소할 때 사용하는 겁니다!

 

 

상세 사용 설명서를 보면 자세한 사용방법과 주의사항들이 있습니다!

 

아참 사용방법은 먼저 물을 틀고 음식물들을 넣고 아래쪽 발버튼이 있는데 그걸 눌러주시면 갈갈갈 갈립니다 ㅋㅋ

한번 발로 누르면 50초 정도 모터가 돌아간다고 하는데 체감상 50초 더 넘는 느낌? ㅋㅋ

 

한번더 발로 밟아주면 멈추니 조절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소음은 배수구를 다덮고 돌리면 조용한편이지만... 음식물넣고 또 닫고 돌릴새가 어딨나요 그냥 넣고 바로 눌러버리죠 ...그리고 우린 하얀 스틱으로 미친드시 쑤셔넣어야해서...소음은...감수하고 사용합니다..

 

그래도 모터 성능은 좋은 것 같았어요 아직까지 안갈아본 건 없는것 같아요! 왠만한 음식물들은 다 갈립니다 갈갈갈~

 

a/s 보증 기간은 모터 10년, 기타 설치 무상 보증은 3년, 전기 전자부품은 1년이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음식물처리기 젠풀 C-CLASS 내돈대산 리뷰 해봤어요!

 

결론은 없는것 보다 있는게 훠~~~~~얼씬 편하고 가급적 싱크대 밑에 공간이 충분한곳에서 사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