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이폰 12 미니 블랙 리뷰

by 쪼꼬아빠 2021. 1. 10.
반응형

아이폰 12 미니 블랙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12 미니 블랙 색상 리뷰를 할려구요! 아이폰 12 시리즈는 아이폰 12,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맥스 총 4가지 시리즈로 출시하였습니다. 

 

그 중 가성비? 컨셉으로 출시한 아이폰 12 미니를 구매했는데요! 손이 크지 않는 사람들이 쓰기에는 미니 사이즈가 딱 한손에 잡히고 좋은 것 같았어요!

 

요건 사자말자 차에서 찍은 개봉식!사진ㅋㅋ

 

 

 

집에와서 다시 촬영!ㅋ

 

아이폰 12 미니 출고가는 95만원인데요! 64GB, 128GB, 256GB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526은 없습니다 참고로!

 

저의 선택은 128기가!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5.4 인치로 아이폰 12 미니 이름에 맞게 조금 작습니다. 

 

저는 특히 맘에 드는 부분이 디자인이였는데요! 이번 아이폰 12 시리즈에서 이전 시리즈와 다르게 디자인이 살짝 각진 형태로 변경되어 전작인 아이폰 5 디자인을 떠올리게 하였습니다!

 

저는 아이폰 5 디자인이 정말 이뻣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아이폰 5 디자인의 테두리 무광느낌을 살려 더욱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 같습니다!! 굿굿

색상은 블루, 그린, 화이트, 블랙, 레드 5가지로 출시하였는데요! 아무래도 블랙 간지....크 전 블랙으로!

(블랙이 무광 간지가 죽입니다.. 킄크)

 

하지만 5가지 색상 모드 각각 개성있게 이쁜 것 같아요!

 

아이폰 12 시리즈를 비롯해 최근 애플 휴대폰에서는 충전기를 지급 안해주고 있어요 ㅠ

 

처음에 열어보고 충전기 선이 있는줄 알았는데 이런;; 안드로이드 연결 잭인가요? 머지..이건 1도 쓸일없는....후..

너무하네 애플정말...

 

그렇게..다 가져가야만 했냐!!

 

카메라는 후면 듀얼, 전면 싱글 3가지를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1200만 화소로 EIS센서와 OIS 센서까지 이용 가능 합니다. 

 

스피커는 스트레오 기반 2가지를 장착, 돌비 애트머스 성능을 통해 더 크면서 선명한 음질에 4K 동영상 촬영!

정말 요즘 휴대폰은 카메라가 필요없네요!

 

아이폰 12 미니는 페이스 ID 얼굴인식과 방수 방진, 등 기본적인 플래그십 본연의 느낌은 잘 살려 주었습니다. 

 

또한 아이폰 12와 동일한 디스플레이 성능과 하드 성능을 가지고 있어 가성비로는 아이폰 12 미니가 짱인것 같네요!

 

카메라 성능이 조금 딸릴뿐...

 

아이폰 XS와 비교사진!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 ㅠ ㅋ 아이폰 XS 크기 보단 많이 작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 가볍고 성능은 더 굿굿 

 

총평으로 아이폰 12시리즈 중 아이폰 12 미니 정말 가성비 굿굿입니다! 그 중 블랙 색상은 아이폰 12 디자인에 딱 어울리는 색상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