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삼성 8인용 식기세척기 DW50T4065FG 리뷰

by 쪼꼬아빠 2021. 1. 24.
반응형

삼성 8인용 식기세척기 DW50T4065FG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한달동안 기다리고 받은 삼성 8인용 식기세척기 DW50T4065FG 모델 리뷰를 할게요!

 

그놈의..코로나때문에...물건도 늦게오네요..그래도 저흰 블랙에 가까운?? 이모델 색상이 맘에들어서 울분을 참고..

 

기다렸습니다... 판매자분은..계속...날짜가 연기 연기..연기된다고..후 힘들었네요..

 

그럼 리뷰를 해볼게요!

 

궈궈궈!

 

먼저 저희집은 12인용 14인용 식기세척기를 설치할...공간이 마땅치 않아서..ㅠㅠ

삼성 8인용 식기세척기로 선택했습니다..

 

(출처 삼성홈페이지)

처음엔 월풀 14인용으로 구매했는데 사전 싱크작업하시는분이 공간이 안될 것 같다고해서...눈물을 머금고..흑흑 

 

그래도 다행히 8인용은 싱크대 문 하나만 빼면 딱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더라구요!

 

식기세척기를 구매하실땐 반드시 공간이 되는지 사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저흰 요롷게 프리스텐딩으로 설치했습니다. 생각보다 사진은 밝게 나왔는데 실제 색상은 조금더 어둡다고 보시면되요!

 

 

문을 열면 요롷게 2층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저희가 생각했던 것 보단 공간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아기 포함 3인 가정이 쓰기엔 충분한 것 같아요!

 

요건 요롷게 와인잔 컵을 사용하실때 걸어서 넣을 수 있는 거구요! ㅋ 와인컵을 잘 사용안하는 저희로썬 그렇게 자주 쓰진 않아요!

 

아! 그리고 2층 레일은 요롷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1층에 높이가 높은 냄비나 그릇을 넣을땐 2층 레일을 높여서 사용하면 다 들어가거든요! 이런기능은 좋은 것 같아요!

 

요롷게 수저를 넣을 수 있는 통도 있답니다. 귀요미 쪼꼬 손이 나왓네요. 크크

 

접시를 세울 수 있도록 거치대 형식도 접엇다가 폈다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접시가 많을땐 활용하고 냄비를 올릴 땐 내리면서 쓰고 있습니다! 굿굿

 

물이 나오는 부분이에요 1층 2층 각각 달려있고 회전되어 골고루 분사됩니다! 그리고 음식물이 걸리는 거름망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직 저흰 많이 걸리지 않더라구요 대부분 내려간답니다!

 

세제 통은 문을 열면 요롷게 보입니다 저희는 에코버 스틱 세제 쓰고 있어요 올인원이라 린스를 따로 안써도 된다하더라구요! 원래는 세제를 넣고 옆쪽 린스를 같이 넣어야 한다 하더라구요! 물얼룩때문에 린스를 쓴다고 합니다!

 

 

조작버튼은 문을 살짝 열면 터치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대부분 표준코스를 활용하구 있구요! 오염이 많은 식기를 넣을땐 강력세척을 쓰고 있어요 시간은 표준모드가

1시간 20분정도 걸렸고 강력은 1시간 50분 정도 걸립니다!

 

저희는 애기도 있고 위험할 거 같아서 자기전에 돌려놓고 잡니다! 삼성 모델은 세척이 다되면 자동으로 문이열려 건조가 되는 장점이 있거든요! 이건 좋은거 같아요 아니면 냄새난다고 하더라구요!

 

해외 모델 월풀 이런대는 저렇게 자동으로 열리는게 고열때문에 아이들 화상 위험이 있어 기능을 안넣는다 하더라구요!

 

자 그럼 테스트로 이것저것 많이 넣고 돌려봅니다 ㅋㅋ 아기용품들은 위쪽 우리가 먹는건 밑에 ... 와이프가 이렇게 하자고해서.. 근데 잘안지켜져요 크크

저는 솔직히 식기세척기가 깨끗하게 안될 거 같아서 망설였거든요 ! 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잘되는!!

 

하지만 역시나 완벽하진 못해요! 너무 예민하신분들은 직접 설거지 하는게 나을듯! ㅋ 하지만 전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설거지 지옥에서 벗어나는걸 생각하면....

 

완료 후 바로 건조대로 옮기거나 남은 물기를 제거하지않으면 이렇게 물얼룩이 남더라구요!

 

그래도 전 대만족입니다..생활의 질이 달라져요 여러분!

 

설거지 할 시간에 식세기 돌려놓고 홈트했어요! 건강과 삶의 질까지 챙겨주는 이모님 식세기!

 

저는 강추 드립니다...크크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다음편에는 음식물처리기!! 이것도 삶의질 upupu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