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투자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2상 한국파마

by 쪼꼬아빠 2021. 1. 18.
반응형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2상 한국파마

 

안녕하세요 

 

요즘 증시가 많이 내리네요. 

 

최근 많이 오르긴 했죠. 

 

인버스다!! ㅋㅋ

 

오늘은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2상 완료 소식으로 승승 장구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파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궈궈궈!

 

한국파마는 자체 생산한 코로나19 치료제로 지난해 12월 29일 경희대 벤처 제약사 제넨셀이 인도에서 진행한 코로나19 신약 치료제 개발을 위한 임상 2상이 완료됐다고 지난 12일 밝혔는데요!

 

 

오늘 같은 하락장에서도 보란듯이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한국파마 (출처 네이버금융)

코로나19 경증 및 중증도 환자 대상으로 치료제 투약 6일 만에 95%가 회복될 정도로 높은 효과가 입증됐다는 소식이

주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한국파마(출처 네이버금융)

 

1974년 민생 제약사를 인수해 1985년 12월 한국파마 법인으로 전환하였는데요.

 

자체 R&D 개발을 통해 정신 신경계, 순환 기계, 소화기계, 항생 항균 등 제조에 강점이 있으며 내분비, 호흡기, 소염제,

당뇨병 등 다양한 질환군의 기타 처방 의약품을 제조하여 판매중입니다!

 

좋은건 다하고있네요!

 

또 한국파마는 중앙연구소를 설립, 다양한 의약품의 지속적 연구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데요!

작년 8월 코스닥 상장한 후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지난 9월에는 포비돈 요오드 액이 코로나19 감염증 활동을 짦은 시간 빠르게 중단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며 급등했었는데요! 

 

여기에 6일만에 95%가 회복될 정도의 높은 효과를 보이는 코로나19 치료제로 한국파마 주가는 쭉쭉 오르고 있습니다. 

 

내일 거래정지인가?

 

한국파마의 코로나19 치료제는 담팔수 추출물을 기본으로 한 천연물 의약품으로 인도에 대한 아유 베다 의약품 승인 신청과 글로벌 임상을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와우!

 

 

임상 2상 수행시 한국파마에서 미리 대규모로 생산한 임상용 의약품을 임상 3상에 사용할 계획이며 인도 아유 베다 의약품이 승인을 위해 인도 GMP에서 추가 생산할 예정이라고도 하네요!

 

코로나19 치료제면 뭐 말다했네요! 

 

한편 지난 3분기 기준 매출액 537억 영업이익 41억을 기록하기 했습니다. 

 

거래정지후 횡보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

 

 

※ 해당글은 주식 종목을 추천하는 글이 절대 아니며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