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투자

부광약품 주가 분석

by 쪼꼬아빠 2021. 2. 5.
반응형

부광약품 주가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FDA에서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2상 승인을 받은 부광약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광약품은 2월 5일 오늘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레보비르'(성분명 클레부딘)가 미국 FDA 임상 2상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부광약품 (출처 네이버금융)

이번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2상 승인은 중증을 제외한 코로나19 환자 40명에게 레보비르와 위약을 투여해 레보비르가 위약 보다 바이러스를 얼마나 감소시키는지 평가한다고 합니다!

 

부광약품 (출처 네이버금융)

올해 1월부터 레보비르의 코로나 바이러스 세포배양 검사를 통해 살아있는 바이러스의 감소량을 확인하기 위한 추가 임상을 진행중이기도 합니다.

부광약품의 레보비르는 코로나19 치료제에 대한 국내 용도 특허가 작년 8월 등록되었습니다.

또한 미국을 비롯 150여 개국에 대한 우선권을 가지는 국제특허도 지난 8월5일 출원한 바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부광약품은 20.33% 상승한 25,750원을 기록했습니다!

 

부광약품(출처 네이버금융)

금일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레보비르가 미국 FDA 임상 2상 승인을 받은 소식으로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레보비르는 앞서 부광약품이 개발한 B형 간염 바이러스 치료제로 알려져 있는데요. 미국 뿐만 아니라 국내 임상에도 순조롭게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미국 임상을 통해 레보비르의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감소 효과를 확인하고, 미국 임상 결과까지 확보한 후 레보비르의 국제 경쟁력을 증명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셀트리온의 렉키로나주에 이어 부광약품의 레보비르까지 코로나 치료제의 개발로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다들 즐테크 하세요!

 

※해당글은 주식종목을 추천하는 글이 절대 아니며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