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투자

애플카 관련주 구영테크

by 쪼꼬아빠 2021. 2. 4.
반응형

애플카 관련주 구영테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애플카 관련주중에 구영테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있는데요.

애플은 최근 기아차와 애플카 협력설이 구체화되면서 기아차 뿐만 아니라 관련 종목들이 급등하고 있는데요!

 

외신에 따르면 애플카는 빠르면 2025년 출시르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애플카는 현대모비스와 미국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는 기아차가 생산라인을 제공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기아차와 애플은 이달 중 4조원 규모의 정식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 하기도 했다는데요!

정말 후덜덜하네요!

 

자 그럼 애플카 관련주로 구영테크 급등한 이유를 알아볼게요!

 

구영테크 (출처 구영테크 홈페이지)

구영테크는 미국 조지아에 있는 현대기아차 공장으로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자동차 부품 업체인데요!

2000년 12월 상호를 주식회사 구영에서 구영테크로 변경하였으며 자동차 차체 부품을 생산하며

중국 및 미국 현지법인에서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구영테크 (출처 네이버금융)

프레스 금형을 설계 제작을 통해 프레싱 공정을 거쳐 로봇 자동화 조립라인을 통해 용접으로 차체 부품을 생산하는데요!

 

애플과 기아차가 협력하게 된다면 미국공장에서 수주하게될 확률이 높아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차체 부품이다보니 전기차 생산에도 걱정이 없겠네요!

 

구영테크 (출처 네이버금융)

애플카 관련주 구영테크는 2월 4일 현재 투자주의 종목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상한가를 기록하여 5,190원을 형성하고 있네요!

 

애플카 관련주 구영테크는 미국 알라바마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며 현대자동차 협력업체로 현지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애플카 관련주로 계속해서 주목을 받을 것 같네요!

 

흠 구영테크... 난 애플카 관련주를 왜..못들어가고 있었을까...?

 

그럼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