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동구 혁신도시 베이커리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

by 쪼꼬아빠 2021. 11. 28.
반응형

대구 동구 혁신도시 베이커리카페 "마고플레인 비스타"






아침 일찍부터 중고거래를 하러 가기 위해 동구로 출발했어요 ! 나온김에 동구 카페도 갔다가 집에 가기루 했지용 ㅎㅎㅎ 그래서 찾아보고 도착 한 곳입니다!!

비가 오는 바람에 외관 사진은 못 찍었네요오 🥺




마고플레인 비스타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8:00-23:00까지라고 해요 !




4층에 루프탑은 비와서 못 가봤네요ㅜㅜ
다음에 또 갈일있으면 가봐야징 ㅎㅎ
저희는 2층으로 갑니다 !




넓고 너무 이쁜 카페ㅜㅡㅠ
집 근처였으면 좋겠당...




아빠랑 빵 구경 하러 가는 아들ㅎㅎ




빵이 엄청 많아요오
아침이라 덜 나온 것도 있었는데 그래도 많아요 ㅎㅎ
다 먹어보고 싶었다는 ㅎㅎ




케익이랑 타르트도 있어요 !




메뉴도 많네요 ! ㅎㅎㅎ

빵이랑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몬드크림라떼 주문하고
어느 자리로 갈지 골라보아요 ㅎㅎ




매장이 많이 큰 만큼 자리 엄청 많았구요




3층으로 바로 갈 수 있는 계단이 중간에 있어용
아들래밍 계단 자꾸 올라갔다가 내려갔다가 해서
계단 있는 곳은 힘들어요 🤣🤣🤣




빵은 요렇게 골랐는데 나름 맛있었어요 ㅎㅎ
커피맛도 쏘쏘 했어요 !




아기는 우유 가져와서 호로록
이른 아침이고 비도 와서 그런지 아무도 없어서
자동차 놀이 엄청하고 갔어요 ㅋㅋㅋㅋㅋ
빵에는 관심 없네요 그래서인지 ㅎㅎ




구급차 지나갔다고~~ 계속 밖에 보기
ㅎㅎㅎㅎㅎ

담에 또 가야지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