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이춘봉 인생치킨 숯불양념바베큐

by 쪼꼬아빠 2020. 12. 8.
반응형

이춘봉 인생치킨 숯불양념바베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랫만에 치킨! 리뷰입니다. 

이춘봉 인생치킨 숯불양념바베큐 인데요!

저도 처음 들어본 브랜드인데 지인 추천으로 먹어봤어요! 

 

 

대표 메뉴인데요!

 

저흰 이춘봉 인생치킨 숯불양념바베큐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

 

 

이춘봉 인생치킨~! 노란 박스로 배달이 됩니다! ㅋ

 

 

 

짜잔~! 처음엔 먼가 비쥬얼이 기대했던...모습이아니여서.. 양념이 부족한가??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소스가 있답니다! 저흰 다 갔다 부었어요 너무 색깔이 밍밍한거 같아서 ㅠㅋㅋ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라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라면사리 우동사리 두개 추천하던데 저희는 라면사리!

 

하지만 날씨가 추워서그런지 먼가 약간..굳고 말라서 왔다는...흑흑

 

그래서 먹다가 치킨에 풍덩! 하였죠

 

 

 

 

크 양념에 다시 비벼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굽네 볼케이노 치킨 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메콤한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론 굽네 볼케이노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ㅋㅋ

 

아참! 이춘봉 인생치킨은 치라밥세트 메뉴가 있거든요! 

라면사리, 볶음밥 사이드메뉴가 포함된 치킨이니 다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이거 주문하면 될듯!

 

 

 

이춘봉 인생치킨은 이것저것 사이드메뉴가 먹음직 스러운게 많으니 골라먹는

이것저것 함께 먹는 재미가 있는거 같았어요!

 

저희도 남은 양념에 밥 비벼먹었습니다 히히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