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범어동 밥집 "아현카츠"

by 쪼꼬아빠 2021. 10. 15.
반응형

 

 

 

대구 범어동 밥집 "아현카츠"

 

 

안녕하세요 어제 다녀온 범어동 밥집 아현카츠를 소개해드릴께요 

어제 원래 쌀국수 먹으러 갔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지나가다가 맛있어 보이길래 

아현카츠로 발길을 돌렸어요 

 

 

 

 

위치는 수성구청역과 가까워요 

주소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492길 41

영업시간은 11:00~21:00 (Break time 14~15) 일요일 휴무

 

 

 

 

 

우연히 들린 이 곳 "아현카츠" 는 장어덮밥, 돈카츠, 카레우동 전문점이예요 

 

 

 

 

메뉴 참고 해주세요

저희는 둘이서 가서 치킨가라아게 카레우동 (\9,500), 돈카츠 (\8,500), 새우튀김 4ps (\5,000)

이렇게 주문 했어요 

 

 

 

 

 

돈카츠(\8,500)

 

국내산 고급 생등심으로 만든 수제 돈카츠라고 하던데 

솔직히... 맛있는 돈까스를 너무 많이 먹고 다녀서 그런지 저희 입맛에 맞지는 않았어요 

 

 

 

 

 

치킨가라아게 카레우동 (\9,500)

 

일본식 카레 우동에 치킨가라아게 토핑이 올려져 있어요 

고기 많고 면 쫄깃했어요 카레를 워낙 좋아해서 무난하게 잘 먹은 것 같아요   

 

 

 

 

새우튀김 4ps (\5,000)

 

솔직히 제일 맛있었던 새우튀김이예요 튀김도 맛있었지만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사실 밖에서 장어가 맛있어보여 들어간 곳인데 어쩌다보니 장어는 시키지않았네요

다음엔 장어 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긴 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