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농라 동해안수산 홍게 후기

by 쪼꼬아빠 2021. 1. 18.
반응형

농라 동해안수산 홍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도 농라 눈팅을 통해 후다다닥 댓글달기 성공으로 먹어본 홍게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내돈내산입니다!!

 

홍게를 저렴하게 먹어볼 수 있는 농라 (농산물 수산물 직거래 장터 카페죠!)에서

동해안수산이라는 곳에서 홍게를 시켜봤습니다!

 

가격은 택배포함 29,000!! 싸다 싸! 이정도면 뭐 속는셈 치고 먹어봐야죠 그래도 게~~~자나요 ㅋㅋ

 

참고로전 유투브를 보다가 알게되었습니다. 크크 

 

배송은 주문 후 다음날 바로 도착했구요!

 

모두 쪄서 배송해 주기 때문에 바로 먹으면 됩니다! 저는 따듯하게 다시 데워먹기 귀찮아서 그냥 바로 먹었습니다! 

 

식은것도 맛있거든요!

 

 

박스를 오픈하면 요롷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하나둘셋넷~~총 12마리 왔네요~ 보시는것처럼 작습니다!

 

싼마이로 먹는거에요그냥!

 

 

찰칵 먹기전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다리살은 요정도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대하시면안되요~ 이것도 가장 큰다리라고 보시면됩니다. 

 

다린 후다다닥 빨리 빼먹었습니다. 

 

 

먹어도먹어도 배가부르지않아요. 원래 게라는게 그렇자나요.

먹으면서 빨리 게장에 밥비비고싶은생각 뿐이였습니다. 

 

 

게딱지는 요론 느낌입니다. 살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게장은 아주 녹진합니다.

맛도 그럭저럭 나쁘진 않았어요~ 가격대비입니다. 뭐든

이래뵈도 농라에서는 빨리 댓글달아야 먹을 수 있습니다. 

 

후다다다닥

 

 

어후 이거쥬 게장비빔밥 후다닥 참기름 넣고 김가루 넣고 먹었습니다.

게딱지가많아 게장을 많이 호화롭게 넣었어요.

 

홍게 한마리로 라면도 끓였는데 사진이 없네요. 

전 홍게라면은 그닥 별로더라구요 

 

 

라면은 그냥먹는게 젤맛잇는거 같네요 그래도 비주얼은 굿

 

마칠게요~ 오늘은 농라에서 주문한 동해안수산 홍게 후기였어요~

 

가성비로 홍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네이버에서 농라를 검색하시고 주문한번 하시고 드셔보세요~

 

그럼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