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투자

음압병실 관련주

by 쪼꼬아빠 2020. 11. 28.
반응형

음압병실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압병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코로나 확진자가 500명을 넘고 있네요 ㅠ 연일 확진자가 증가되면서 음압병실 관련주도 많은 상승이 있었는데요.

사회적거리두기도 2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얼른 코로나 백신...치료제 개발되자..ㅠ 

 

음압병실은 기압차를 이용해 병실 내부의 공기가 밖으로 못빠져나가도록 병원균과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기능의 병실입니다. 최근 확진자가 500명을 넘어가면서 음압병실 수요가 증가되면서 음압병실 관련주가 크게 주목받았는데요. 

 

음압병실 관련주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우정바이오 

 

먼저 음압병실 관련주 첫번째는 우정바이오 입니다. 

우정바이오는 음압격리병상과 실험동물실 등의 시설 시공을 시행하는 기업인데요. 

인천공항에 음압 선별 진료소를 설치하면서 음압병실 관련주 테마에 엮이게 되었습니다. 

 

우정바이오는 감염관리 전문기업으로 병원 및 연구시설에 감염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데요. 

1989년 설립하여 2017년 코스닥 상장을 하였네요!

 

우정바이오

 

2. 신성이엔지

 

신성이엔지는 음압병실 관련주로 이동형 스마트 음압병실을 개발하면서 음압병실 관련주로 주목받았는데요. 

이러한 사업 외에도 클린룸, 평판디스플레이, 공기청정도 제어장비 생산 및 설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네요!

 

신성이엔지

 

3. 에스와이

 

에스와이 또한 신성이엔지와 함께 이동식 모듈 음압병실 개발을 성공하여 음압병실 관련주 테마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에스와이는 조립식 샌드 위치패널 제조 판매를 하고있는 기업으로 9개의 종속 회사를 두고 있는 기업이네요!

 

에스와이

 

4. GH신소재

 

GH신소재는 1979년 설립 후 34년간 일반 산업용 부직포 및 자동차 내장용 부품에 적용되는 부직포 원단을 제품 생산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GH신소재는 코로나 확산 영향에 따라 마스크 소재기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음압병실 관련주로 엮인 이유는

바이오클린룸을 삼성 서울병원 등 병원과 바이오 기업에 공급한 원방테크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 크게 이슈가 되었다네요!

 

원방테크는 바이오클린룸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데요 바이오클린룸은 공정에서 공기중의 입자, 세균, 바이러스 등 미생물에 의한 오염을 제어 관리하는 목적의 클린룸이라고 하네요!

 

수술실, 중환자실, 격리실 등에 클린룸을 사용해 왔는데요. 음압병실 부족한 현 시점에서 맞아 떨어져 음압병실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GH신소재

 

오늘은 음압병실 관련주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해서 증가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잘 이겨냈던것처럼 조심해서 이번 위기도 잘넘어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들 즐테크하세요!

 

※ 해당 글은 주식을 추천하는 글이 절대 아니며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