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투자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에이비프로바이오

by 쪼꼬아빠 2020. 11. 26.
반응형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에이비프로바이오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포스팅인데요! 후 요즘 다시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어서 너무 걱정입니다ㅠ

주식도 들어가는것 마다 후 좋지않고...!!!!

아무튼 오늘은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인 에이비프로바이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


먼저 아스트라제네카는 지난번 글에서 알아봤듯이 옥스퍼드 대학교와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백신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3상 임상 시험 중간 결과에서 90% 효능을 보이는 투약 방식이 있었다고 하네요!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아스트라제네카의 자회사인 메드이뮨과 합작법인인 에이비메드를 설립하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로 불리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백신 가격에 대한부분에서도 부담이 덜하다는 장점을 보이고 있는데요!

백신 가격을 1회 접종 기준 약 4,400원으로 공급하겠다고 하여 모더나 백신과 비교하면 약 10배가량이나 저렴한 셈입니다!

 


외신들은 모더나,화이자 보다 백신 효능은 더 낮지만 가격측면에서 훨씬 저렴하고 보관과 운송에 용이할 것이라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네요!

전 그래도 백신 효능과 안전한걸 맞고 싶네요..후


아스트라제네카는 화이자나 모더나에 비해 미국이나 유럽 등 선진국 이외에 물량 배정이 많이 되었다고 거론되고 있습니다.

뉴욕타임즈에서는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에 대해 신뢰도에 대한 의문을 남겼는데요!

연구과정에서 실수, 데이터 누락 등 긴급사용승인을 받을 수 있을지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연구 투명성과 신뢰도가 문제가 있는건가...??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인 에이비프로바이오도 아스트라제네카 소식에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오늘 8% 하락을 보였는데요!

 

에이비프로바이오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해서 증가되고 있는 상황에서 주가변동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스트라제네카 관련 내용에 집중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에이비프로바이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개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긴급사용승인과 3상 시험 결과에 주목을 해야 될 것 같네요!

 

그럼 다들 즐테크 하세요!

 

반응형

'재테크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전지 관련주 하나기술  (0) 2020.11.28
음압병실 관련주  (0) 2020.11.28
리제네론 관련주  (0) 2020.11.22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0) 2020.11.21
코로나 19 백신 관련주 제넥신  (0) 2020.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