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밀키트 밀푀유나베 추천

by 쪼꼬아빠 2023. 8. 16.
반응형



홈플러스 밀키트 밀푀유나베 추천





어제는 홈플러스에서 산 밀키트 밀푀유나베를 저녁에 해 먹었어요

사실은 밀푀유나베 밀키트라길래 다 되어있는거 끓이기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재료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씻고 재료준비를 해야해요 !
그래도 이게 어딘가요..
양도 딱 정해져 있고 너무 편해요 ㅋㅋㅋㅋㅋ




레시피도 나와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더라구요




재료준비 할 동안 물 1000ml에 육수소스랑 다시마넣고 끓여주었어요



배추-깻입-소고기 순으로 쌓아올려준 다음 4등분 하랬는데 저는 3등분했구요...

자르니깐 다 튀어나오고 ㅋㅋ..
똥손은 웁니다 ㅋㅋㅋㅋ




이제 냄비에 숙주랑 수제비 깔고 배추깻입소고기 만든걸 둘러주어요




그리고 육수 붓고 끓이면 끝 !




15분 끓이라길래 똑같이 했어요
수제비가 익어야되서 15분이나 끓이나봐요!




완성 !
많이 끓여서 쫄아가지고 조금 짭긴했지만 저희 아들
잘 먹었고 남편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물 살짝 더 넣고 싶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먹었네요 ! 맛은 있었어요 ㅎㅎ

샤브샤브 먹고 싶을땐 밀키트가 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