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평동 신상 카페 우니커피

by 쪼꼬아빠 2023. 7. 9.
반응형



정평동에 새로 생긴 카페 우니커피 다녀왔어요
자주 가던 반찬가게 집밥연구소 옆에 새로 생겼더라구요 !

첫째 아이 등원시키고 가는길에 발견해서 커피 하나 테이크아웃하고 왔어요 ㅎㅎ





주황색 좋아하는뎅~~ 취향저격 ! ㅋㅋ




바닐라빈라떼 하나 테이크아웃했는데요
다음에는 스콘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스콘 맛있어보이는뎅~~
왜 같이 주문 안했징ㅋㅋㅋ




엄마 커피 기다려주는 아깅이~~💙




바닐라빈라떼 바닐라향이 너무 좋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용 깔끔깔끔 ㅎㅎㅎㅎ

담엔 스콘이랑 같이 먹으러가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