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투자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

by 쪼꼬아빠 2020. 12. 16.
반응형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일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는 상한가를 기록했는데요!

 

 

링네트는 원격근무 관련 소프트웨어와 장비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코로나로 인해 화상회의와 원격근무 수요가 증가

하면서 수혜를 보고 있습니다. 

 

링네트

16을 0시 기준 코로나 확진자는 1,078명으로 최대치를 보였는데요....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를 격상을 고려하는 시점에서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가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재무제표

 

링네트는 컴퓨터 네트워크 설립, 통신설비 공급, 회의 시스템, 클라우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테블릿pc 확산에 따라 스마트 워크 사업도 진행중입니다. 

 

 

아무래도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격상이 되면 재택근무가 많아져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주가 급등을 보인것 같은데요!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 외에도 이씨에스, 알서포트, 더존비즈온 등 많은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는 NI사업과 화상회의 시스템, Storage시스템,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데요. 또한 시스코사의 골드 파트너 및 Specialization 자격을 획득한 파트너로서 무선 LAN인 Aironet Dealership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전년도 비해 매출은 감소 영업이익 및 당기순이익은 증가하였네요!

 

매매동향입니다. 오늘 기관, 외국인 많이 들어왔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사회적거리 3단계 시행을 앞두고 많은 상승을 보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동향에 따라 많은 영향을 받을 것 같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격상될 경우 기업에서는 필수 인력을 제외한 인원에 대해서는 재택근무를 시행해야 합니다. 

 

아무쪼록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