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

by 쪼꼬아빠 2020. 12. 14.
반응형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에 글쓰는거 같은데요! 요즘 이사준비로 너무 바쁘네요! 그와중에 코로나...확진자 1,000명이 넘다니..뭐냐..

 

오늘은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드디어 오늘 상한가를 기록했는데요! 어후 오텍.... 오늘이 오기까지 정말 힘들었다...

 

 

오텍

 

 

먼저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중증환자를 수용할 수 있는 컨테이너 병동 구축 사업으로

음압병실 관련주로 급부상 하였습니다. 오텍은 특수차량 제조 전문기업인데요!

 

 

 

컨테이너의 내구성이 좋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이동진료소라던지 다른 용도로도 재활용이 가능하여 현재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외쪽에서는 음압병실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하더라구요!

 

 

 

서울시에서는 컨테이너 병상 150개를 목표로 현재 오텍은 이중 약 절반인 42개 병상을 서북병원 인근 부지에 납품하는데, 25일까지 건설을 마치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은 '이동형 의료 음압병동'을 지난달 처음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컨테이너 구조물이지만

바이러스 확산 방지의 핵심인 음압병실은 물론 대기 중 먼지와 이물질, 초미세먼지까지 거를 수 있는 프리,헤파 필터 등을 갖췄다고 하네요! 이동형 음압병동이라...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에서 제조하는 컨테이너 음압병실에는 내장형 산소호흡기도 갖춰 비상시 응급 처치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전이 발생하였을때에도 병상 유지 시스템에 전력 공급이 가능토록 컨테이너 상단 태양광 패널을 설치했다고 합니다. 

 

너무 좋은데요? 적다가보니 .... 오늘 매도했는데.. 후회가..........................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의 음압병실은 일반 컨테이너와 달리 골재 구조물로 내구성이 좋고, 화장실 내부 급수탱크와 온수기 및 오수탱크까지 설치되어 있으 환자뿐만아니라 의료진의 편의를 더했다고 합니다. 또한 컨테이너는 다단 적재가 가능하고 향후 이동진료소 및 음압 선별진료소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음 오텍의 컨테이너 구조물만의 장점이라고 하네요!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은 음압 앰뷸런스를 제조한 경험을 살려 환자의 이송과 치료공간 제공까지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토털 솔루션 업체로 거듭날거라는 계획인데요!

 

바이러스 시대에.... 앞으로 정말 더욱 기대가되는 기업이네요!

 

국내 유일 음압 앰뷸런스 업체로 국내 보건소 및 소방서에서 약 200대의 오텍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은 현재 서울을 비롯 16개 시도와 컨테이너 병동 공급 협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랍에미리트연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20여개국에서도 음읍 앰뷸런스와 병동 세트 구성 납품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는데요!

 

해외까지...??정말 크게 갈....주식이였나..??

 

그리고 요즘 코로나 백신 운송과 관련해 극저온 보관이 필요한 백신 운송을 위해서도 냉장탑차와 온도 모니터링이시스템 등 콜드체인 운송시스템에서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저 내일 다시 사러 가야겠어요...ㄷㄷ

 

오늘은 음압병실 관련주 오텍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해당 글은 주식 종목을 추천하는 글이 절대 아니며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